황교안, 전광훈 결별 선언에 "우리 당과 무슨 관계가 있다고 결별 선언하나"

장덕중 | 기사입력 2023/04/17 [11:52]

황교안, 전광훈 결별 선언에 "우리 당과 무슨 관계가 있다고 결별 선언하나"

장덕중 | 입력 : 2023/04/17 [11:52]

 

 

황교안 국민의힘 전 대표가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의 국민의힘 결별 선언 예고를 두고 "우리 당하고 무슨 관계가 있다고 결별을 하나"고 말했다.

오늘(17일) 황교안 전 대표는 CBS 라디오 '김현정의 뉴스쇼'에 출연해 "전광훈 목사의 결별 선언을 어떻게 해석하냐"는 진행자의 질문에 이같이 입장을 전했다.

이어 "(전 목사가) 당에 영향력은 미치고 싶은데 뜻대로 잘 안되니까 어떤 방향을 모색하는 것"이라며 "진정성을 인정하기 어렵다"고 덧붙였다.

그러면서 "내가 민주당과 결별을 선언하면 무슨 의미가 있냐"며 "우리 당에 (전 목사가) 사실은 많은 도움을 준 것 같지만 실제로 큰 도움은 없었다"고 전했다.

아울러 황 전 대표는 "나는 결별이라는 말을 쓰지 않는다"며 "잘못한 것을 고치면 얼마든지 다시 올 수 있다"고 밝혔다.

홍준표 대구시장이 전 목사의 결별 예고를 두고 "손절당하는 치욕스러운 일이 생기게 됐다"고 밝힌 것에 대해서는 "홍 대표도 자중을 하는 게 좋을 것"이라며 "또 다른 막말이 이어져서는 안된다"고 말했다.

한편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에 대해서는 "김 대표가 당 대표가 된 지 얼마 안 됐는데 초기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 있느냐"며 "시작한지 얼마 안 된 사람을 소위 막말로 까는 건 자제해야 한다"고 입장을 전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관련기사목록
광고
광고
광고